4차산업 비즈니스시대를 준비하는 택스리턴컴퍼니 윤지원대표

▷ 중견 중소기업컨설팅 650건
▷ 경영자문관리기업 400개, 現 택스리턴컴퍼니 대표이사

‘제조업 + ICT 융복합 = 4차산업’

국가는 기술 도입과 미래 기업을 통한 4차산업을 전략적으로 양성하려 합니다. 기업의 현재상황과 미래 사업화 전략을 컨설팅 함으로서 기업 성장발판을 마련합니다. 제조업 뿐만 아니라 1, 2, 3차산업에 ICT가 접목된다면, 기회는 열릴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은 핵심기술확보 전략과 미래기술도입 , 기술사업화 이전, M&A, VC 투자 등 우리기업에 적용할 수 있는 기업성장 전략프로그램을 찾습니다.

중견 중소기업 기술을 활용한 기업성장 전략프로그램은 공공기술이전을 통해 사업화 진출, 신기술을 이전 받아 업종전환, 기술이전을 통해 M&A 매각하거나, 모기업에서 스핀오프형 방식을 통해 사업에 성공하는 등 다양한 사업화 모델이 존재합니다.

기술은 있는데 자금이 없어 주춤하는 회사가 자금력과 설비시설을 갖춘 중기업과 만날 수 있는 기회, 반대로 회사 내실은 튼튼한데 새로운 신규사업을 찾지 못해 성장이 더딘 기업이 신성장 ICT융복합 R&D을 만나 중기업•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 기업의 사업화 목적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많은 전문가들은 4차산업에 대해서만 얘기를 합니다. 도입한다고 해도 제대로 준비하지 않으면, 주된 주력산업은 과거산업에 종속되어서 끝날 수도 있습니다. 회사에 맞는 기업성장전략 프로그램을 찾아줄 전문가가 있어야 합니다.

택스리턴컴퍼니의 찾아주는 기업성장전략 프로그램은 현실적이고 실행이 가능한 기업 성장전략 로드맵을 제안하고 기술확보전략, 신기술 사업화 이전, 기술이전을 통한 공공기관 시장 진출, 기술이전을 통한 투융자 전략, 엔젤과 VC 투자 등 다양한 지원혜택과 기업성장에 추진력을 받아 더 큰 기업으로 도약을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B급 기술을 A급 기술로 , 제조업 + ICT 융복합, 다양한 지원혜택,  4차산업으로 전환”

택스리턴컴퍼니는 4883건의 기업성장 자문사례를 바탕으로 전문 기술사, 기술평가사, 회계사, 세무사, 변호사, 변리사, 감정평가사 등 해당 의뢰내용에 특화된 전문팀을 구성하여 기업 성장전략 로드맵을 제안하고 문제해결 방법을 제시합니다.

기업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4차산업 비즈니스시대를 준비하는 CEO 택스리턴컴퍼니 대표이사 윤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