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원컨설팅 병원컨설팅 핵심은 마케팅 컨텐츠 강화

병의원컨설팅 병원컨설팅을 진행하는 회사들의 특징을 보면 입지선정과 개원, 개원이후 바이럴마케팅을 활용한 홍보, 병원마케팅 대행회사로 분류가 됩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검색 포털에 “병원컨설팅, 병의원컨설팅, 병원마케팅 등..”을 검색해보시면 노출되는 대부분의 사이트가 이와 같은 서비스를 바탕으로 광고를 진행하고 있음을 어렵지 않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위와 같은 방식이 꾀 쓸만한 전략이었습니다.

병원의 입지선정은 많은 유동인구와 관련 분야의 고객들이 선호하고 신뢰하는 지역이 좋다는 사실은 예전부터 알고 계셨을 겁니다. 개원과정의 인테리어 역시 경쟁병원에 밀리지 않는 고급스럽고 럭셔리하면서 깔끔한,, 또 편안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해야 한다는 사실도 많이들 알고 계셨을 겁니다.

중요한건 매출입니다.

병원, 의원, 한의원 등 병의원을 개원하면서 매출을 신경쓰지 않는 원장님은 없겠죠? 병원의 입지와 인테리어는 자금만 있다면 언제든 쉽게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최근 의료시장의 고객들은 어떤 요소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할까요?

인테리어? 입지조건? 아닙니다. 물론 두가지 요소 역시 중요하지만 가격과 특화된 기술력은 아무리 먼 거리도 고객을 움직이게 합니다. 아마 잘 알고 계실꺼라 생각됩니다. 그러다보니 특화된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을 홍보하는 광고가 넘치고 있습니다. 때문에 특화된 기술력과 가격 이외의 요소,, 고객의 리뷰를 바탕으로한 바이럴광고가 유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고객들은 해당 블로그 글이 홍보 컨텐츠란 사실을 알고있음에도 과거부터 현재까지 고객 리뷰를 바탕으로한 병원마케팅은 꾸준하게 진행이 되고있습니다.

병의원컨설팅, 병의원 매출 향상을 위한 공증된 컨텐츠 강화 및 연구개발비용을 절감하라

의료시장도 이젠 과열 경쟁입니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고객을 만족시킬 병원 고유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연구개발해야하며, 특허권 취득으로 공신력을 갖춰 나가야 합니다. 택스리턴컴퍼니의 병의원컨설팅 핵심은 바로 연구개발비용을 절감시킬 병원의 기업부설연구소 설립과 이후 특화된 고유의 기술력을 BM특허, 메디컬특허로 출원하여 병원의 비용절감과 매출향상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는 전략입니다.

처음에는 주변 병원이 경쟁상대가 되지만, 조금만 더 성장하게 된다면 특화된 고유의 병원특허를 발판으로 법인설립 후 프랜차이즈형 병원 및 헬스케어 4차산업 진출도 가능해집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자금입니다. 우리 정부의 4차산업 기대치 만큼이나 책정된 정책자금도 상당합니다. 병원의 기업부설연구소 설립과 고유 특허를 확보해 나간다면 병원 성장에 필요한 자금 확보도 가능해집니다. 택스리턴컴퍼니는 병원의 4차산업 진출을 위한 MSO / 헬스케어 법인설립 및 ICT기술이전컨설팅, 병원 IPO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택스리턴컴퍼니 병원경영컨설팅 정보 확인하기(클릭)

진정한 병의원컨설팅은 마케팅대행이나 개원 대행이 아닌 공증된 컨텐츠확보를 위한 병원경영컨설팅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아래 무료상담에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찾아뵙고 다양한 사례와 실현 가능한 계획을 말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