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컨설팅회사 병원컨설팅업체

병원컨설팅회사, 병원컨설팅업체, 병원경영컨설팅 전문 택스리턴컴퍼니

병원장님을 위한 최적의 절세전략, 택스리턴컴퍼니는 수년간의 병원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 기장을 위탁한 세무사에게 문의하기 어려웠던, 병원장님의 세금 문제를 중점적으로 해결합니다.

택스리턴컴퍼니의 병원컨설팅 서비스 분야

① 병원연구소 설립 및 사후관리 : 병원세금과 인건비용 절감에 가장 먼저 검토해야할 국가공인 연구소설립, 택스리턴컴퍼니는 의뢰병원의 연구소 설립과 관련한 인적, 물적요건 검토 및 연구주제, 연구개발계획, 연구개발일지작성 방법 등 기존 사례를 바탕으로 병원 연구소 설립과 안정적인 사후관리를 제공하여 매년 수억원의 세금을 절세 할 수 있는 전략을 세워드립니다.

② 병원법인전환 및 병원MSO설립 : 우리나라 의료기관은 영리법인 전환이 불가 합니다. 때문에 일반적인 개인사업자와 달리 병원장님을 위한 법인전환 전략은 ‘병원MSO설립’으로 진행합니다. 병원MSO란 병원경영지원회사로 불리우며, 기존 병원의 서비스 중 의료행위 외 마케팅, 구매, 인력관리, 진료비청구, CRM, 홈페이지 관리 및 운영을 위한 시설과 인원을 법인으로 독립시켜 위탁수수료를 수취하는 구조. 즉, 비용처리가 가능한 법인을 설립하여 세금과 비용을 절감시키며, 병원 특허를 이전하여 병원 성장의 기반을 다질 수 있는 유익한 전략 입니다.

③ 병원부동산 법인전환 : 고액의 부동산을 소유한 병원장님의 경우, 성실신고확인대상자이며 과세당국의 중점관리 대상입니다. 따라서 병원 부동산을 법인으로 독립시켜 운영한다면, 성실신고확인대상자로 부터 EXIT가 가능합니다. 또한 병원 가업승계, 상속, 증여 시의 세부담을 확실하게 절감 시킬 수 있는 전략 입니다.

④ 병원성장컨설팅 : 규모가 있는 병원이 더욱 더 성장하여,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다양하고 현실적인 전략을 세워 드립니다. 택스리턴컴퍼니는 병원의 MSO설립, IPO진출, 4차산업(헬스케어) 진출이 가능한 전략을 수립, 실행, 사후관리하고 있습니다. 정부정책자금과 외부투자자금유치가 가능합니다.

병원컨설팅회사, 병원컨설팅업체는 찾고 계셨던 이유가 병원 매출향상, 병원 세금과 비용절감, 병원 투자자금유치와 같은 이유셨다면 아래 상담신청란에 병원명과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방법과 사후관리 방법은 찾아뵙고 말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