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회계사분들께서 ‘추가 소득’을 창출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1.세무사·회계사 택스리턴컴퍼니와의 협업이 왜 중요한가?
세무사&회계사님들께서 기장료만으로 소득을 창출하시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추가적인 소득 창출을 위해선 반드시 전문 컨설팅 업체와 협업이 필요 합니다. 저희 택스리턴컴퍼니는 세무사&회계사님과의 업무 협업을 통해 동반 성장의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또 기업들의 여러 문제들을 공동 작업하여 해결하고 고수익을 서로 분배해 세무사&회계사님께서 높은 추가 수입을 올려 드리고 있습니다.

2.하나라도 고민하고 계신 세무사&회계사님 찾습니다!
(1)기장 기업의 직면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그에 상응하는 추가 소득을 올리기 힘들다
(2)주요 업무 분야가 아닌 것까지 해결하기 힘들다
(3)경영 컨설팅 업체들의 새로운 문제 해결 방법들을 바로 알기 힘들다
(4)문제의 해결 방법은 알고 있지만, 규모가 커질 경우 사후 소명 대응이 힘들다
(5)기업의 다양한 문제 해결을 위한 종합적인 서포트가 필요하다

3.세무사&회계사님께 드리는 협업 제안서
세무사 협업은 세무사&회계사님들에게 이점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중 가장 큰 이점은 바로 세무사&회계사님의 추가 소득을 받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택스리턴컴퍼니 협업 가능 분야는 아래와 같습니다.
(명의신탁주식, 가업승계, 가지급금, 미처분이익잉여금, 주식이동, 부동산임대업증여/상속, 법인자금개인화, 법인절세, 이익소각, 지배구조, 자사주매입, IPO, 매출증대, 기업투자, 기업자금 기업합병/분할, 특허자본화, 기업부설연구소, 병원절세, 병원MSO 법인전환 등)

4.택스리턴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세무사&회계사님들께서 얻는 혜택은?
(1)세무사 · 회계사님께 추가 소득 및 새로운 수입 창출 보장합니다.

5.택스리턴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기업이 얻는 혜택은?

[기업부설연구소 부분]
(1) 기업에게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을 해주며 25% 세액공제뿐만 아닌 추가 절세 방안까지 컨설팅해드립니다.
(2)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시 최단 시간, 최소비용으로 설립 보장해드립니다.
(3) 빈틈없는 연구노트 작성부터 기업 컨디션에 맞춘 사후관리 보장해드립니다.
(4) 문제 해결 시 회사 상황을 타 업체보다 꼼꼼하게 체크해 추후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보장해드립니다.
[가업승계 부분]
(1)가업승계, 가업상속 시 차별화된 세금 절세 보장해드립니다.
[미처분이익잉여금 부분]
(1) 법인자금개인화 최소 세금으로 대표님 개인 자금 보장해드립니다.
(2) 미처분이익잉여금 정리 시 최소비용, 최단 시간으로 정리 보장해드립니다.
[가지급금 부분]
(1) 가지급금 처리 시 근본적인 발생 원인과 회사 상황을 고려한 방법으로 가지급금 정리 보장해드립니다.

6.택스리턴컴퍼니 협업을 통한 실제 사례
저희 택스리턴컴퍼니는 세금 절세, 국세청 소명, 합리적인 비용, 세무사님 수입 창출 등 모두 세법과 상법을 모두 준수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택스리턴컴퍼니 협업을 통한 실제 계약 사례는 음과 같습니다.

▲ 기장 법인의 100억 대 가지급금 공동 해결
▲ 기장 법인의 명의신탁주식 최소 세금으로 해결
▲ 택스리턴컴퍼니 VPM전략을 통한 기장 기업의 가업승계 시 249억 과세를 25억으로 절감
▲ 기장 법인의 과다한 이익잉여금 해결
▲ 기장 법인의 특허자본화를 통한 가지급금 해결 및 법인자금개인화 실현
▲ 기장 병원의 연구소 설립을 통한 절세
▲ 기장 병원의 MSO를 통한 절세 및 수익 모델 창출
▲ 기장 병원의 부동산 법인전환을 통한 소득세 절세

7.세무사&회계사님 기다리겠습니다.
세무사&회계사 협업이 필요한 이유는 기업 대표님들을 상대하려면 상당한 노련함을 필요로 합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대표님들은 항상 문제가 발생하고 나서 해결하기를 원하십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세무사님들께서는 극도의 스트레스로 잠도 제대로 못 주무십니다. 따라서 저희 택스리턴컴퍼니를 통해 스트레스도 해소하시고 새로운 수익을 창출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