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회사를 성장시키고 싶다면 PQ심사제도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건설회사가 성장 할 수 있는 방법으로 PQ심사제도, PQ적격심사,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PQ심사제도에서 입찰자격사전심사란 부실공사 방지를 위한 목적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기업에 대해서 사전 시공경험과 기술능력, 경영상태, 신인도 등을 종합적으로 검증 평가하는 제도 입니다.
만약 입찰에 1순위로 선정되어 있는 기업일지라도 PQ적격심사를 통과하지 못하거나 평가점수가 낮을 경우에는 입찰에 성공 할 수 없게 됩니다.
때문에 건설회사의 성공적인 입찰을 위해서 PQ심사를 대비하여 부채비율과 신용평가등급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며 이는 입찰자격사전심사에서 높은 가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택스리턴컴퍼니는 PQ심사 맞춤형 특허 출원 전략을 세워드립니다. PQ심사를 통과하고 싶지만 마땅한 특허가 없는 건설기업이라면 기술을 이전 받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PQ심사 노하우 및 기존에 쌓여있던 가지급금 정리까지 말끔하게 해결해드리며 이후 과세관청 소명요구까지 직접 대응해드립니다.
B급 특허를 A급 특허로! 택스리턴컴퍼니는 다양한 건설 특허출원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강력한 특허 개발에 도움을 드립니다. 건설기업의 성장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건설회사 PQ심사제도 및 PQ적격심사, 건설특허출원, 건설특허 기술이전 문의는 아래 무료상담 신청란에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전화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