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경쟁력 강화 및 신뢰도 향상을 위한 병원연구소 설립

▷택스리턴컴퍼니 병원연구소설립부터 연구활동조사보고, 연구개발일지, 병원특허관리 및 과세관청소명까지 종합관리
▷병원특허와 병원연구소 성과를 활용한 병원마케팅 경쟁력 강화, 매출증대로 이여져,,

더나은 치료방법과 환자관리방법 등 병원은 보다 유익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를 내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일 국가에서 공인하는 연구소 인증서를 획득하고 현재 병원에서 특화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를 특허로 만들 수 있다면 어떠한 변화가 생길까요?

개원 초기 병원연구소 설립을 바탕으로 상권 내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가 공인 연구소와 병원 고유의 특허를 바탕으로 바이럴마케팅 및 SNS마케팅을 진행하는 병원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곧 병원의 매출 증대로 이어집니다.

병원연구소를 설립하면 병원의 대외 신뢰도가 높아지고, 병원 고유의 특허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매출을 증대시키며 세제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치과, 피부과, 안과, 내과, 정형외과, 산부인과, 가정의학과 뿐만 아니라 한의원, 한방병원도 국가 공인 연구소 설립이 가능하며 병원 고유의 노하우를 특허 및 상표권 등록 후 마케팅 홍보활동에 활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택스리턴컴퍼니는 인적 물적 요건 검토를 통해 병원연구소 설립과 국가 공인 연구소 인증서 획득 및 설립 이후 연구활동조사보고, 연구개발일지, 특허 및 상표권 등록과 과세관청 소명 업무까지 전담하여 안정적인 병원연구소 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관련문의는 아래 무료상담에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