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특허 목적에 맞는 특허출원전략이 필요

병원특허 목적에 맞는 특허출원전략이 필요합니다.

특허 출원을 전문으로 하는 특허 법률사무소는 많습니다. 하지만 의료관련 병원특허를 출원하는데 있어서 의료관련 지식 및 병원특허 출원 목적을 이해하고 그에 맞춰서 맞춤형 발굴 및 출원을 전문으로하는 기업은 택스리턴컴퍼니가 유일합니다.

병원 고유의 고객관리 서비스와 치료방법을 바탕으로 병원특허전문변리사의 컨설팅이 조합된다면 병원 매출향상 및 마케팅 컨텐츠로 활용이 가능한 강력한 병원특허 출원이 가능합니다.

병원특허 왜 택스리턴컴퍼니인가?

첫째, 택스리턴컴퍼니는 각분야별 병원 특성을 잘 이해합니다.
치과, 성형외과, 피부과, 정형외과, 안과 등 각각의 병원 치료 방법에 대한 이해가 있어야만 병원에 맞는 특허를 출원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병원 원장님은 하체부종과 림프절 손상에 대한 치료를 전문으로 한다면, 단순히 하체부종과 림프절 치료 방법에 대한 특허를 만드는 것과 줄기세포를 이용한 림프절 손상 치유 방법을 특허로 만드는 것은 완전한 차이를 보이게 됩니다.

둘째, 병원이 특허를 필요로하는 목적에 충실한 전략을 세워드립니다.
단순히 특허가 필요해서 만드는 것이 아니라 무엇 때문에 병원에 특허가 필요한지를 파악하여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병원이 특허를 출원하려는 목적은 ‘연구목적의 성과물이 필요한 경우’와 ‘마케팅 병원 매출향상을 위한 특허 출원’ 그리고 ‘병원 MSO 법인과 IPO 진출을 위한 특허 출원’으로 분류하였을 때, 택스리턴컴퍼니의 컨설팅 내용은 확연한 차이를 보여 드립니다.

셋째, 병원장님의 아이디어를 융합시킨 특허발굴 노하우가 풍부합니다.
단순한 병원특허를 ICT융복합 기술이전으로 고부가가치 병원특허를 출원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4차산업진출전략을 수립해낸 경험이 풍부합니다.

특허업무는 특허로서의 가치 유무를 판단하고 출원하는게 일반적이지만 병원특허는 의료분야에 대한 이해와 병원이 특허를 출원하려는 목적을 바탕으로 다른 접근이 가능해야 하며 더 나아가 병원특허와 접목이 가능한 ICT융복한 기술을 이전 시킬 수 있는 능력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메디컬특허, BM특허, ICT융복합 의료기술특허 전문)

택스리턴컴퍼니의 특화된 병원특허출원 및 발굴 전략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무료상담 신청란에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기대하신 것 이상의 성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