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자금 개인화 세금 때문에 더 이상 망설이지 마세요!

여러 법인회사 미팅을 진행해본 결과 대표님들은 모두 같은 고민을 하시고 계십니다. “회사는 승승장구해 많은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데 정작 내 주머니에는 돈이 없다” 그 이유는 단 하나였습니다.
‘과도한 세금’ 대한민국 세금 구조는 금액이 많으면 많을수록 세금도 높아지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누진세라고 칭호 합니다. 회사 이익잉여금을 법인자금 개인화하는 순간 많은 세금이 발생하기 때문에 대표님들은 가져오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이익잉여금을 쌓이게 둘 수도 없고, 그냥 사용했다간 ‘가지급금’이 되는 게 현실입니다.

2.법인자금 개인화 최소 세금으로 가져 오는 방법

현실은 이렇지만 또 언제든지 바뀔 수 있는 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저희 택스리턴컴퍼니가 조금 다른 현실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대표님들께서 기업을 운영하면서 과도한 세금 때문에 생각만 하고 실현하지 못했던 ‘법인자금 개인화’ 최소 세금으로 가져오는 방법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고려해볼 부분은 바로 회사 상황입니다. 회사 상황이 원활하고 좋다면 법인자금 개인화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회사상황이 힘들다면 법인자금 개인화하는 게 힘들어 질까요? 맞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힘들어진 회사도, 상황이 좋은 회사처럼 법인자금 개인화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게 저희가 하는 일이니까요. 법인자금 개인화에 많이 사용되는 방법은 급여, 배당 , 퇴직금 등을 사용하여 개인 자금을 만드십니다.

3.법인자금 개인화 택스리턴컴퍼니의 차별화된 솔루션

하지만 저희는 더 나아가 자사주매입, 이익소각, 재산권의 양수도 등 다양한 맞춤형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법인자금 개인화 최고 세율은 약 40%입니다. 하지만 저희 솔루션을 받아보시면 15%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그럼 약 25%가 세금 절세가 가능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게 가능할까?” “광고성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네 저희 택스리턴컴퍼니는 이를 가능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저희 법인자금 개인화 솔루션은 현재 상황분석, 업종, 과제 관청 소명방법 등 24가지 경우의 수를 반영하여 가장 합리적이면서 최고의 ‘법인자금 개인화’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4.택스리턴컴피니에서 “대표님 개인 자금 실현시켜드립니다.”

최근 저희 업체 솔루션을 받아보시고 법인자금 50억 개인화를 진행하여 15%의 실효세율로 해결해드렸으며, 또한 법인자금 20억 개인화를 실효세율 12%로 진행해 드렸습니다. 당연 차후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 부분까지 모두 체크하여 가장 안정적인 방법으로 진행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택스리턴컴퍼니 대표전화를 통해 전문가와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5.궁금해요!! 법인자금 개인화 Q&A

Q 법인자금 개인화 몇%의 세금 절세를 받을 수 있나요?
A.세금 평균 15%, 최대 10%까지 절세를 받을 수 있습니다.

Q.‘법인자금 개인화’ 차후 문제는 없나요?
A.차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차후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24가지의 경우의 수를 반영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사후관리까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Q.‘법인자금 개인화’ 최소 세금 방법은 몇가지가 있나요?
A.평균적으로 급여, 배당, 퇴직금, 등을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택스리턴컴퍼니는 자사주매입, 이익소각, 재산권 양수도 등 다양한 전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